주식회사 짬뽕관이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에서 ‘중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짬뽕관은 꾸준히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해 변화하는 브랜드이다.
기존 중식집의 해물 짬뽕이 아닌 진한 고기육수 베이스로 남녀노소 좋아할 짬뽕을 탄생시켰고, 200도 이상의 고온에서 볶은 즉석 명품 짬뽕을 제공해 다양한 고객층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기존 중식집과 달리 오픈형 주방과 화려한 퍼포먼스도 볼거리다. 고객들이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으며, 높은 내구성과 위생까지 생각한 인테리어 구조이다. 색감과 테이블, 의자, 접시부터 시작하여 분위기까지 디자인하고 설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짬뽕관 관계자는 현재 50호점까지 창업비 1,5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줄할 수 있도록 예비창업주분들과 가맹점주분들께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 이라 전했다.
주식회사 짬뽕관 이혜리 대표는 '고객이 만들어준 브랜드로써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쭉 최선을 다하여 성장하는 착한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짬뽕관, 한국일보 주최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 중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hankookilbo.com)